크리스탈 아이즈, '체리 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호기심 증폭'

사진=모드하우스
사진=모드하우스

+(KR)ystal Eyes의 설렘이 두근거림을 안겼다.

모드하우스는 29일 0시 트리플에스의 공식 SNS 채널에 새로운 '디멘션(DIMENSION)' +(KR)ystal Eyes의 첫 EP 'AESTHETIC' 타이틀곡 'Cherry Talk'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전 세계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휴대폰의 'Cherry Talk' 알람과 함께 시작되는 티저 영상. 휴대폰을 집어 들자 +(KR)ystal Eyes 멤버들이 등장한다. 티저는 앞서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설렘을 전했던 멤버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비추며 팬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든다.

+(KR)ystal Eyes는 오는 5월 4일 첫 EP 'AESTHETIC'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AESTHETIC'에는 타이틀곡 'Cherry Talk'를 비롯해 총 6트랙이 담기는데, Y2K 감성을 2023년의 '뮤직 테이스트'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Cherry Talk'은 전화나 대화보다는 DM과 인스타스토리가 더 중요해진 요즘의 대화법을 +(KR)ystal Eyes만의 색깔로 풀어낸 트랙이라는 귀띔이다.

+(KR)ystal Eyes는 윤서연과 김수민, 김채연, 이지우로 구성된 트리플에스의 '디멘션'이다. '세계 최초의 팬 참여형 아이돌' 트리플에스의 첫 '그래비티(Gravity)'를 통해 탄생해 '웨이브'에게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한편 트리플에스는 새로운 '그랜드 그래비티'도 진행 중이다. 일주일 동안 팬들의 참여를 통해 에볼루션(EVOLution)과 러블루션(LOVEution), 두 '디멘션'이 탄생했다. 그리고 오는 30일까지 어떤 '디멘션'이 먼저 활동에 돌입할 것인지를 정하는 '그래비티'가 진행된다. '그랜드 그래비티'는 현재 트리플에스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코스모(COSMO)'에서 참여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