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레이블즈가 'MIDNATT'이라는 의문의 프로젝트 키워드를 띄우며, 또 한 번의 색다른 글로벌 음악감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일 하이브는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프로젝트 MIDNATT(미드낫)의 로고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20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는 사이버펑크풍의 현란한 로고 모션 그래픽과 웅장한 사운드가 맞물린 모습과 함께, 프로젝트 공개 시점(15일 오후 1시(한국시간)이 묘사돼있다.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는 레이블즈 구성으로 집결한 하이브의 수많은 아티스트 가운데 과연 'MIDNATT'이 누구일지, 그가 선사할 음악은 또 어떤 것일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하이브 측은 ‘MIDNATT’에 대해 "'자정'(midnatt·스웨덴어)이라는 사전적 뜻풀이 외 그 경계의 찰나에서 새로운 삶을 일깨운다는 아티스트의 포부가 담겼다”고 귀띔했다.
이어 “경계면을 형성한 로고 역시 하루의 끝과 다른 하루의 시작, 그 사이의 날카로운 경계에 집중해 디자인했다"며 “아티스트 ‘MIDNATT’이 선보일 색다른 방식의 음악과 도전을 응원해 달라”고 바랐다.
한편 하이브의 ‘MIDNATT’ 프로젝트는 새롭게 개설된 공식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