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의자 전문 기업 파트라(대표 한상국)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대대적인 할인전과 대표 제품 '라보(LAVO) 태스크 체어'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트라 R&D센터에서 개발한 라보는 15가지 사이즈 조절 기능으로 장시간 착석 시에도 척추, 허리, 어깨 피로를 덜어주는 인간공학적 사무용 의자로 2022년 대한인간공학회(EDA·Ergonomic Design Award)가 주관하는 ‘인간공학디자인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파이널리스트 선정, 핀업 디자인 어워드 베스트 100을 수상하고 해외 공인 인증기관에서 BIFMA(미국사무가구협회) 테스트를 통과해 품질과 내구성도 인정받았다.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기회가 많은 5월에 의자를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주목할 만한 사무용 의자 라보 태스크 체어 이벤트와 생활지음 대표 제품을 파격가에 구매 가능한 온라인 할인 기획전을 구성했다"라며 "라보 태스크 체어는 파트라의 온라인 브랜드 생활지음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후 긍정적인 실사용 후기와 유튜브 리뷰 등으로 줄곧 사무용 의자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당첨자에게 라보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먼저 '라보가 빛나는 밤에'는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선정된 1명에게 라보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 라보를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생활지음 인스타그램 게시글에 간단하게 댓글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라보 별명짓기 프로젝트'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라보에 어울리는 별명을 지어주는 프로모션이다. 간단하게 댓글로 한두 단어만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인에게 라보를 증정한다. 생활지음 인스타그램 댓글이나 자사몰 댓글로 응모 가능해 두 채널에 중복 참여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파트라 공식 온라인몰, 생활지음몰에서는 5월 14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 '할인만 남기고 갔단다'를 통해 주요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생활지음 5월 BIG세일'에서 여름 대비용 피노 등 시원한 메쉬 의자와 바스툴 올라와 같은 인기 제품을 특가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파트라 라보 구매와 프로모션, 할인 이벤트는 생활지음몰이나 생활지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생활지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