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의 '뉴페이스 프로젝트' 두 번째 가창자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신인가수 후딘(Hoodin)이다.
'뉴페이스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인 신인가수 후딘(Hoodin)의 미니앨범 'Love from die(러브 프롬 다이)'가 11일 정오 벅스 등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 후딘은 랩, 알앤비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혼자서 비트 메이킹과 믹싱까지 가능한 올라운드 플레이어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Love from die' 전곡의 작사, 작곡, 믹싱까지 참여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미니앨범 타이틀곡 '별빛이 수없이 내리던 밤'은 후딘이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을 때 느낀 감정과 그 시절 괴로웠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솔직하게 쓰인 가사와 그 사람을 부르는듯한 후딘의 애틋한 보이스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뉴페이스 프로젝트(New Face 프로젝트)'는 역량이 있는 신인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에게 음원 제작을 지원하는 NHN벅스의 프로젝트로 신인 아티스트 노체씬토마(nochexintoma)가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신인 가수 후딘의 미니앨범 'Love from die'는 11일(목) 벅스 등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