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티즈' 에이티즈, 여상의 '첫 찜질방 방문기'…'특별 케미'

사진=KQ엔터테인먼트
사진=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자체 예능 '원티즈(WANTEEZ)'에서 찜질방을 뒤집어 놓았다.

지난 3일에 이어 10일까지 2주간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WANTEEZ)' 찜질방 스페셜 편이 공개됐다.

이날 에이티즈는 우연히 찜질방에서 만난 친구들로 분해 만난 가운데, 각자 다른 재정 상황으로 찜질방 매점 사용 여부가 갈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여상이 지금까지 한 번도 찜질방을 가본 적이 없다고 밝혀 다른 멤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울러 찜질방 로망으로 '얼음방 얼음 캐기'를 꼽아 4차원 매력을 뽐내기도.

이후 멤버들은 소금방에서 '머리로 맥반석 계란 까기', 얼음방에서 '얼음으로 다른 멤버 차갑게 하기', '눈 모아서 오리 만들기' 등 서로 가감 없는 장난을 치며 케미스트리를 발휘했다.

이러한 여세를 몰아 영상 말미에 공개된 다음 화 예고편에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에이티즈의 회식 장면이 짧게 공개돼 기대감을 더했다.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콘텐츠 '원티즈'는 좀비 아포칼립스, 건강검진, 직업 체험 등 다양한 구성과 멤버들의 끈끈한 관계성, 그리고 예능감을 보여준다. 이에 누적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13일 '케이콘 2023 재팬(KCON 2023 JAPAN)'에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