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규리 함께한 새 OST 공개! ‘Nightmare’ 오늘(16일) 발매

사진=CJ ENM
사진=CJ ENM

‘패밀리’가 강유라(장나라 분)의 어두운 과거를 극적으로 표현해준 새 OST를 공개한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 측은 16일 오후 6시 네 번째 OST 규리 (Kyuri)의 ‘Nightmare’를 발매한다.



새 OST ‘Nightmare’는 지난 1회 오프닝 곡으로 삽입된 이후 정식 발매 전부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았던 곡이다. 어쿠스틱 피아노와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시네마틱 팝 장르의 곡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극적인 사운드의 표현을 통해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Nightmare’ 가창을 맡은 싱어송라이터 규리 (Kyuri)는 양희은의 ‘뜻밖의 만남’ 프로젝트 네 번째 싱글인 ‘엄마가 딸에게’에서 딸 목소리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아티스트다. 또 제33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금상과 CJ문화재단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패밀리’를 통해 드라마 OST에도 첫 걸음을 내딛게 돼 앞으로 보여줄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패밀리’는 쫄깃한 긴장감 가득한 전개와 장혁, 장나라 등 배우들의 호연으로 호평받고 있다. 감춰진 비밀과 반전들이 점차 드러나며 한층 흥미진진해진 스토리를 더욱 극적으로 꾸며줄 OST에도 뜨거운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