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나들이 계획 수립에는 ‘2023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참고하면 좋다. 국내 20여개 핵심 여행 파트너사가 참여해 나들이부터 여름 휴가까지 준비할 수 있는 여행 특가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효도 여행, 아이 동반 가족여행, 나홀로 여행 등 다양한 테마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최대 15% 전용 할인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주에는 ‘바다멍’을 즐기기 좋은 호캉스 명소를 추천한다. 자연 경관과 편안한 시설,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고루 갖췄다.
◇정동진 ‘호텔 탑스텐 강릉’
호텔 탑스텐 강릉은 탁트인 동해안과 푸르른 숲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 속 휴식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곳이다. 해안 드라이브 코스로 꼽히는 ‘헌화로’에 위치해 오고 가는 길에 바다 풍경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온천 힐링을 위해 이곳을 찾는 이도 많다. 대표 부대시설 ‘금진온천’에서 피로를 풀며 재충전 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을 추천한다. 편안한 여행을 위해 호텔과 KTX 정동진역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운행한다. 예약 바우처 지참 시 무료 탑승이 가능하다.
티몬투어 박람회에서 전용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최대 25% 할인가로 객실 1박과 ‘금진온천’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객실은 총 3가지 옵션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부터 오션뷰 객실까지 준비돼있다. 오는 7월 13일까지 투숙 가능해 합리적인 금액 대에 여름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여수 ‘히든베이 호텔’
여수 앞바다에 자리한 히든베이 호텔은 독특한 외관이 여행객 시선을 사로잡는다. 건축물 자체가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곳으로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한다. 로비 라운지, 야외 테라스, 피트니스 센터까지 곳곳에서 아름다운 남해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에서 만끽하는 근사한 노을도 놓치지 말자. 인피니티 풀과 가족 여행객을 위한 수심 0.6m 키즈풀도 있다. 티몬에서 △디럭스 더블베드 △디럭스 온돌베드 △디럭스 패밀리트윈 등 3가지 객실 상품을 최대 33% 할인한 특가에 판매한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