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패밀리’가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 극본 정유선) 측은 23일 오후 6시 OST 음원 합본을 발매한다.
우선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로 음원차트 역주행 신화를 일구며 ‘중소 아이돌의 기적’이라 불리고 있는 H1-KEY (하이키)의 ‘Danger’가 ‘패밀리’ OST의 화려한 포문을 열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시작으로 권도훈(장혁 분)과 강유라(장나라 분)의 테마곡인 샘 옥(Sam Ock)의 ‘Timeless’, 드라마의 코믹함 이면에 감춰진 미스테리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김예지의 ‘아무도 모르게’, 마지막으로 서정적이면서도 극적인 사운드의 표현을 통해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한 규리 (Kyuri)의 ‘Nightmare’까지 다채로운 OST들로 극의 몰입감을 높여왔다.
또한 이번 OST 합본 음원에는 위 가창곡 뿐만 아니라 안방극장에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총 21트랙의 스코어 곡들도 포함돼 드라마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 동안 ‘패밀리’는 믿고 보는 ‘장장커플’ 장혁과 장나라의 환상적인 호흡과 연기력은 물론이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 등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 가운데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공개되는 OST 음원 합본 역시 뜨거운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