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디(Padi), 특별 매력 폭발! 더블 싱글 ‘Answer Answer’ 발매

사진=아메바컬쳐
사진=아메바컬쳐

프로듀서 페디(Padi)의 새로운 매력이 베일을 벗는다.

페디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더블 싱글 ‘Answer Answer (앤서 앤서)’를 발매한다.



‘Answer Answer’는 페디가 답을 찾아가는 여정과 더 많은 리스너들의 응답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제작한 앨범이다. 해답을 찾지 못해 ‘답답’하다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은 앨범명이 프로듀서로서 페디의 가장 솔직한 고민을 보여준다. 끊임없는 음악적 시도 속 페디가 마주한 새로운 발견을 웰메이드 트랙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타이틀곡 ‘DO (두) (Feat. 이하이)’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답을 요구하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와 섹시한 느낌을 물씬 뿜어내는 페디표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인다. 또한, 비아이(B.I)가 작사·작곡에 참여하고, 이하이가 피처링을 맡아 시너지를 발휘했다.

음원과 함께 ‘DO’ 댄스 비디오도 이날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전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재지한 사운드 위 이하이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Man, you just make me feel. I can do anything that you can do”라는 한 소절이 펼쳐져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유니크한 분위기를 풍기는 남녀 댄서들의 모습은 댄스 비디오 본편에 담길 퍼포먼스를 궁금하게 만든다.

수록곡은 ‘OUTCASTAWAY (아웃캐스트 어웨이) (Feat. THAMA, YDG)’다. 곡명 ‘OUTCASTAWAY’는 따돌림받는 사람을 의미하는 ‘outcast (아웃캐스트)’와 조난자를 의미하는 ‘castaway (캐스트 어웨이)’의 합성어로, 사람들과 동떨어져 있는 것에 느끼는 답답함을 리드미컬한 멜로디로 풀어냈다. 따마(THAMA)와 양동근(YDG)의 서로 다른 메시지와 개성이 페디의 프로듀싱과 만나 음악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페디는 본인이 프로듀싱한 음악의 적재적소에 피처링진을 구성하며 곡 본연의 스타일과 감성을 최대치로 표현하는 한편 다양한 아티스트의 매력과 역량도 끌어냈다. 이번 ‘Answer Answer’로 또 한 번 폭넓은 능력치를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페디의 새 더블 싱글 ‘Answer Answer’는 오늘(24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