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헌→라포엠’ JTBC K-909, 페스티벌 이은 K팝 퍼포하모니 예고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JTBC ‘K-909’가 대세 그룹들의 향연에 이어, 다양한 장르별 뮤지션들의 퍼포하모니를 띄우며 글로벌 K팝 뮤직쇼로서의 매력을 각인시킨다.

26일 JTBC ‘K-909’ 제작진은 오는 27일 방송될 14회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K-909’ 14회차는 엔하이픈, 라포엠, 카드(KARD), 드림캐쳐, 몬스타엑스 주헌, 이펙스 등이 출연한다.

최단 기간 더블밀리언셀링과 함께 4세대 대세돌 중 하나로 꼽히는 엔하이픈(ENHYPEN)은 활동곡 ‘Bite Me’와 라이브 밴드 버전의 ‘Attention, please!’ 스페셜무대로 회차의 서막을 장식한다.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또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앨범을 발표한 몬스타엑스 주헌의 데뷔 타이틀곡 ‘FREEDOM’과 ‘HYPE ENERGY’, 11개월만의 새 앨범 ‘ICKY(이끼)’로 돌아온 뭄바톤 장인 카드(KARD), 미니8집 ‘아포칼립스 : 프롬 어스(Apocalypse : From us)’로 다크세계관 완결을 그리는 드림캐쳐의 신곡 ‘BONVOYAGE’ 등의 무대가 강렬하게 펼쳐진다.

여기에 ‘천상의 하모니’로 통하는 라포엠의 ‘My Heart Will Go On’ 커버와 함께, 신예 스포트라이트 코너 ‘넥스트 제너레이션’에 출격하는 이펙스(EPEX)의 ‘잘자요 굿나잇’ 커버는 물론, ‘5월의 차트 싱어’ 스테이씨가 소개하는 ‘99초 글로벌 차트’까지 다채로운 재미의 무대코너들이 함께 비쳐질 예정이다.

한편 JTBC ‘K-909’는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40분 방송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