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태용이 세련된 매혹의 ‘샤랄라 (SHALALA)’에 못지 않은 감성자작곡들로 새로운 위로를 건넨다.
30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NCT 태용 첫 솔로미니 ‘SHALALA’(샤랄라) 수록곡 ‘관둬 (GWANDO)’, ‘Back to the Past’(백 투 더 패스트) 등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 따르면 수록곡 ‘관둬’, ‘Back to the Past’는 태용이 직접 작사곡 참여해 완성한 수록곡들 가운데 감성영역을 차지하는 작품들이다.
우선 ‘관둬 (GWANDO)’는 절-후렴을 아우르는 록킹한 기타 사운드와 함께, 다양한 이별과 극복의 메시지를 경쾌하게 표현한 팝록 곡이다.
또 ‘Back to the Past’는 8~90년대를 연상케 하는 붐뱁 드럼과 피아노를 배경으로, 자전적 이야기를 서정적으로 풀어내는 태용의 보컬이 어우러진 힙합곡이다.
이들 곡은 금일 공개된 트랙필름 속 6곡과 함께, 퍼포먼스 이면에 자리한 태용 표 감성라인을 보다 직접적으로 볼 수 있는 작품으로 기대된다.
한편 태용은 오는 6월 5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에스제이쿤스트할레에서 첫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현장은 유튜브 및 틱톡 NCT 채널, 아이돌플러스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