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인터, 신작 ‘허츠워’ 사전 예약 실시

‘허츠워’ 사전 예약 실시. 사진=준인터
‘허츠워’ 사전 예약 실시. 사진=준인터

(주)준인터는 30일 MMO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허츠워’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허츠워’는 잡체인징 MMORPG라는 슬로건 아래 기존 모바일용 MMORPG에서 한가지 직업으로 플레이하던 방식을 탈피해 여러 가지 직업을 본인의 스타일과 콘텐츠에 따라 실시간으로 변경하며 플레이할 수 있는 ‘잡체인지’ 시스템과 다양한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허츠워’의 세계관은 북유럽 신화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으로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더하여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성장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또한 나만의 마을을 꾸미고 성장시켜 다른 플레이어의 타운을 공격할 수 있는 타운 시스템 같은 콘텐츠도 보유하고 있다.

㈜준인터 관계자는 “허츠워만의 콘텐츠와 유저 친화적 서비스로 모바일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MMORPG를 좋아하는 유저들의 많은 사전예약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츠워’는 사전예약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며, 더 자세한 ‘허츠워’ 소식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