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아, 25주년 기념 페이지 개설…고객 사례 116건 공개

가비아
가비아

IT 인프라 전문 기업 가비아(대표 김홍국)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기념 페이지를 개설했다고 31일 밝혔다.

가비아 25주년 기념 페이지는 △가비아와 고객의 미담 사례 116건 △가비아의 연혁 △가비아 서비스 소개 영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된 고객 사례 약 120건은 지난 3월 9일부터 한 달간 가비아가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한 실사례다. “’위치 확인 시스템(GPS)’이 탑재된 그룹웨어 하이웍스를 도입한 후, 고층 사무실에서 5분 일찍 나와 1층 로비에서 퇴근 체크를 할 수 있게 됐다”는 고객부터 “해외 출장 중, 본사 서버에 문제가 생겨 새벽 1시에 가비아에 전화했는데, 바로 문제를 점검해 줘서 든든했다”라는 고객사까지 다채로운 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의 사업 영역과 비전을 엿볼 수 있는 영상도 마련했다. ‘가비아 홍보 영상’에서는 가비아 임직원이 출연해, 그룹웨어, 클라우드 등 주력 사업 분야에서의 가비아의 강점을 설명한다. 가비아는 6월 30일까지 ‘가비아 홍보 영상’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받아, 참여자 중 총 80인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진한다.

가비아 관계자는 “25년간 가비아와 고객이 동행했던 역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도 가비아의 행보를 응원해 달라는 의미에서 25주년 기념 페이지를 준비했다”라며 “25주년을 계기로 가비아와 고객이 긴밀히 소통하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