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한서인, ‘남다른 ’차정숙‘ 애정, 아주버님때문!’…서정민 役 송지호와 인척

사진=한서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한서인 인스타그램 캡처

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향한 배우 한서인의 남다른 애정이 아주버님인 송지호의 열연때문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소셜상에서는 배우 한서인이 배우 송지호와의 ‘닥터 차정숙’ 시청인증 사진을 거듭 게재하는 등 드라마를 향한 남다른 애정과 의리를 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끌벅적한 대화장소나 개인공간에서의 시청소감과는 달리, 편안한 분위기에서 송지호와 대화를 나누며 시청한 듯한 인증사진들은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사진=한서인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한서인 인스타그램 캡처

이와 관련, 관계자 확인 결과 한서인의 ‘닥터 차정숙’ 인증은 지난해 백년가약과 함께 아주버님이 된 배우 송지호의 새로운 활약을 함께 기뻐하며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서인의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 측은 “한서인이 송지호와 인척인 것이 맞다. 최근 아주버님의 활약을 보며 가족으로서, 또 배우 선후배로서 많은 응원을 전하고 있다. 한서인 배우 또한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한서인의 다양한 모습도 기대해달라”라고 말했다.

한편 한서인은 2012년 ‘더 씨야’ 데뷔 이후, 그룹활동은 물론 2017년 MBN ‘아빠니까 괜찮아’를 통한 연기행보를 병행해온 아티스트로, 2021년 스토리앤플러스 전속계약 이후 다양한 활동을 거듭 시도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