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테마쇼핑]아마존 직구로 올 여름 ‘즐런’ 준비

‘러닝’의 계절이 왔다.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지만 오랫동안 안전한 러닝을 즐기려면 나에게 맞는 신발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러닝 초보부터 숙련자까지 다양한 러너를 위한 모델이 마련된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아마존 직구 인기 러닝화를 소개한다.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2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2

‘써코니 엔돌핀 스피드2’는 입문자부터 프로까지 사용층이 폭 넓은 러닝화다. 미드솔 부분이 두툼하고 쿠션감이 좋으며 나일론 플레이트가 적용돼 탄성이 뛰어나다. 신발 무게도 가벼워 통통 튀는 듯한 경쾌한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조깅, 운동, 시합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하다.

브룩스 론치 8 뉴트럴
브룩스 론치 8 뉴트럴

미국 러닝 전문 브랜드 ‘브룩스’의 ‘론치 8 뉴트럴’은 스피드 러닝을 즐기면서도 안정성을 고려하는 러너들에게 추천할 제품이다. 특별한 미드솔 쿠션을 적용해 추진력을 높였다. 러닝에서 유의해야 할 무릎부터 고관절 부담을 완화하는 데 집중했다는 설명이다. 통기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신기 좋다.

미즈노 웨이브 크리에이션 20
미즈노 웨이브 크리에이션 20

장거리 러닝을 즐긴다면 ‘미즈노 웨이브 크리에이션 20’를 주목해보자. 오래 달리는 데 초점을 맞춘 미즈노 러닝화로 깔창이 쉽게 마모되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반발력이 돋보이는 쿠션이 강점이다. 발에 편안하게 맞는 착화감도 특징으로 꼽힌다.

아식스 노바블라스트 3
아식스 노바블라스트 3

‘아식스 노바블라스트 3’는 하루 종일 서서 일하는 직종이거나 조금만 오래 걸어도 통증이 있는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트램펄린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밑창이 특징이다. 신발이 바닥에 닿는 순간 튀어 오르는 반발력이 뛰어나다. 발목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균형 잡힌 보폭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아디다스 솔라부스트 19
아디다스 솔라부스트 19

매일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은 러닝화를 찾고 있는 고객에게는 ‘아디다스 솔라부스트 19’를 추천한다. 밑창 접지력이 우수한 모델로 가벼운 러닝이나 산책 등을 즐길 때 신기 좋다. 뒤꿈치 부분에 손잡이가 톡 튀어나와 있어 신발을 신고 벗을 때 편리하다.

11번가는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수천만개에 달하는 아마존 미국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11번가 회원이면 누구나 2만8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