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이 실속형 소비자를 위한 최대 70% 할인 혜택 ‘창고 대방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쿠첸이 매주 금토일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첸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밥솥과 전기레인지(인덕션), 에어프라이어 등의 소형가전들이 행사 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테인리스 밥솥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쿠첸 ‘121 플러스’와 ‘쿠첸 트리플’은 의료용으로 활용될 정도로 안전하고 깨끗한 최고급 스테인리스(STS 316Ti) 내솥을 적용해 오염과 부식, 스크래치에 강하다. 내식성도 뛰어나 염분기가 있는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IoT(사물인터넷) 기술을 탑재한 ‘쿠첸 트리플’의 경우 삼성전자 스마트싱스와도 연동 가능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쿠첸은 6월 한달 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알뜰 쇼핑을 지원한다. 매주 금토일 3일 간 진행되는 ‘창고대방출’ 행사는 재고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물가 상승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고자 매주 주말마다 선물처럼 찾아오는 깜짝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쾌적한 주방 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주방가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정형 기자 jeni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