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오는 7월6일, 코엑스에서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유교전] 오는 7월6일, 코엑스에서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개최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가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금번 행사에서는 ‘잉글리시에그’와 ‘ZEM’이 공식협찬사로 참여하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문화콘텐츠 ‘유교전 트랜드 살롱’도 함께 개최 된다.

# 2023 유교전 트랜드 살롱

[Guide to better way : 보다 나은 길을 안내하다.] 라는 미션 아래 진행되는 유교전 트렌드 살롱의 1차 연사로는, 세바시/책읽어드립니다 등 여러 매체에서 활동중인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가 선정되었다. 아이들에게 무심코 건내는 칭찬의 잘못된 유형을 비교하며, 보다 나은 육아 환경을 제시할 예정이다. 2차/3차 연사는 순차적으로 유교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대된다.

# 창의성을 위한 환경 조성 : 에듀 테크 기획관

이번 유교전에서는 하계 시즌을 맞아, 다양한 기획관을 런칭할 예정이다. 먼저 코로나 이후 외부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으로, 체험활동/숲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는 디지털 기기에 익숙한 알파세대를 위한 ‘미래 교육 특별관’을 통해, 인공지능(AI), 가상현실(VR) 등의 기술들을 접목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선보인다. 플레이큐리오, 브러쉬업, 엘포박스, 네오랩, 아이요봇 등 다양한 테크 브랜드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교육 환경의 트렌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다.

# 영유아 대표 브랜드 참여 및 아이디어스랩 런칭

국내 최대 영유아 전시회 ‘유교전’에는 잉글리시에그, ZEM, 대교(키즈스콜레, 꿈꾸는달팽이, 플레뮤, 트니트니), 교원 빨간펜, 아이캔두, 튼튼영어, 엘림코리아, 북메카, 동방북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 확정을 하였다. 이에 더불어 반짝이는 기술력으로 떠오르는 피카비, ㈜책책, 올바름, 선우특수소재, 드리머스피치 등 20개의 청년창업사관학교 소속 브랜드도 ‘아이디어스랩’ 기획관으로 참여한다.

오는 7월 6일(목)부터 7월 9일(일)까지 진행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 강연회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사전등록 시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