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TV] “탑 해외 개발자와 개발 속도 2배 높이기” 6월 21일 생방송

[올쇼TV] “탑 해외 개발자와 개발 속도 2배 높이기” 6월 21일 생방송

슈퍼코더는 6월 21일(수) 15시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탑 해외 개발자와 개발 속도 2배 높이기’를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IDC 리포트에 따르면, IT 인력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래 지속되고 더 심화될 가능성이 높을 것이라고 한다. 이러한 개발자 부족 문제 속에서도 뛰어난 IT 기업은 이미 해외 개발자를 다양한 형태로 고용하여 개발 속도에 성과를 내고 있다.

슈퍼코더는 2023년 5월 현재 전 세계 20,000명 이상의 개발자를 모집하여, 엄격한 4단계(서류평가, 1차 면접, 코딩테스트, 2차 라이브코딩) 검증 프로세스를 통과한 상위 5%의 개발자 1,000명을 보유하고 있다. 슈퍼코더의 해외 개발자는 해외에서 원격 근무 형태로, 비자발급 및 고용 계약 등 번거로운 절차 없이 슈퍼코더와 월단위 용역계약을 맺어 빠르고 간편하게 업무를 진행할 수 있으며, 국내 개발자 대비 최대 50% 합리적 비용으로 협업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슈퍼코더의 해외 개발자 채용 프로세스와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130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