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해외 여행객 맞춤 혜택 ‘트래블팩’ 출시

페이코
페이코

엔에이치엔 페이코는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페이코 트래블팩’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페이코를 통해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카드를 발급받을 시 1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트래블로그 카드는 해외 18개 통화 충전이 가능한 외화 선불카드로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면제, 가맹점 이용수수료 면제 등 혜택을 제공한다. 7월 말까지 총 1만원 이상 이용 시 결제 계좌로 1만원을 지급한다.

해외여행보험 혜택도 마련했다. 페이코를 통해 캐롯손해보험의 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2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추가로 최대 5000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10%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용자는 횟수 제한 없이 가입 시마다 최대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페이코 고객들은 달러·유로·엔화로 환전 시 신한은행에서 최대 9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페이코 앱을 통해 24시간 내내 환전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후 공항 영업점을 포함한 전국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내달부터는 최대 90% 환율 우대 외에 페이코 환전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모든 트래블팩 서비스는 페이코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엔에치엔 페이코 관계자는 “해외 여행 성수기를 맞아 페이코 고객들을 위한 전용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면서 “이후 금융 상품뿐만 아니라 여행 패키지 상품과의 연계 등으로 페이코 트래블팩 혜택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시소 기자 sis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