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크리프(대표 박정연)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어린이 교육 콘텐츠 브랜드 ‘차이팡 키즈(Chaipang Kids)’를 선보인다.
㈜위크리프(Wecref Co., Ltd.)는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 환경 모두에서 아이들을 위한 환상의 세계를 만들고자 한다. 차이팡 중국어, 차이팡 수학, 덧셈, 뺄셈, 구구단 등 차이팡 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하는 교육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으며, 앱, 교재, 유튜브 등 다양한 형태로 어린이 전문 교육 콘텐츠를 제작 및 판매하고 있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차이팡 중국어(Chaipang Chinese)에 이어, 올해 새롭게 출시한 차이팡 수학(Chaipang Math)도 선보인다. 차이팡 수학은 초등 1~2학년에게 필요한 모든 덧셈·뺄셈 연산을 훈련할 수 있으며, 교과서 진도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게임 기반 연산 앱과 복습 및 확인이 가능한 교재를 함께 개발해, 재미와 학습 효과를 모두 탄탄히 잡을 수 있다. 각 강의 주제에 따라 사물을 활용한 게임을 통해 직관적으로 연산을 익힌 뒤, 숫자를 직접 대입해 게임 기반 연산 문제를 반복적으로 훈련할 수 있다.
대표 박정연은 “연산 훈련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아이들은 반복되는 연산 훈련을 지루하고 힘든 과정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차이팡 수학은 차이팡 프렌즈와 환상의 세계를 여행하며 흥미진진한 연산 게임을 즐기다 보면, 아이 스스로 연산에 흥미를 느껴 몰입하게 되고, 그 결과 연산 능력은 물론 속도와 정확도까지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많은 부모님들과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차이팡 중국어처럼, 차이팡 수학도 우리 아이들의 연산 학습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본 박람회에서 차이팡 키즈를 방문하여 중국어, 수학 등 다양한 교육 컨텐츠들을 반드시 체험해볼 것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