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에도 즐긴다! 실내 페스티벌 'HAVE A NICE TRIP 2023' 최종 라인업은?

사진=민트페이퍼
사진=민트페이퍼

'HAVE A NICE TRIP 2023'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15일 민트페이퍼에 따르면 쏜애플, 실리카겔, 웨이브 투 어스 등이 'HAVE A NICE TRIP 2023' 최종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경서, 디에이드, 스텔라장, 유다빈밴드가 '제주 에어 스페셜 스테이지'에 출연한다.

'HAVE A NICE TRIP 2023'은 앞서 다니엘 시저, 루카스 그레이엄 등의 1차 라인업에 이어 타이 달라 사인, 하입스, 펄 & 디 오이스터, 어썸 시티 클럽, 소란, 콜드, 영케이, 설, 루시, 지올팍 등 아티스트 10팀을 발표해 주목받은 바 있다.

여기에 영국의 어쿠스틱 듀오 시프렛과 미국의 올모스트 먼데이가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의 마지막 해외 라인업 퍼즐을 맞췄다.

민트페이퍼는 “'해브 어 나이스 데이'의 스핀오프 버전인 '해브 어 나이스 트립'을 통해 덥고 습한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형 페스티벌을 새롭게 시도해보고자 한다”며 “이번 페스티벌이 관객들에게 짧지만 알찬 여행처럼 느껴졌으면 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HAVE A NICE TRIP 2023'은 오는 7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공식 티켓은 인터파크, YES24, 마이리얼트립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및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