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쿠첸몰에서 잔망루피 밥솥 라이브 방송 진행

쿠첸은 쿠첸몰에서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밥솥과 스테인리스 밥솥을 특가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19일 쿠첸이 운영 중인 라이브커머스 채널 ‘쿠첸 라이브’에서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한다. 쿠첸은 이번 방송에서 잔망루피 콜라보레이션 미니 밥솥 2종(멜로우, 머쉬룸)과 121 마스터 플러스 블라썸화이트 밥솥(6인용, 10인용)을 선보인다.

잔망루피 콜라보 밥솥에는 잔망루피 얼굴이 제품 외관에 새겨져있다. 밥솥은 각각 3.5인용(멜로우), 1.5인용(머쉬룸)으로 구성되어있다.

쿠첸 121 마스터 플러스 밥솥은 2.1 초고압 기술과 STS 316Ti 스테인리스 내솥인 점이 특징이다. 습한 여름철에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테인리스 내솥을 사용했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진행하는 방송인만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잔망루피 밥솥과 여름에 쓰기 좋은 밥솥을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쿠첸은 19일 오전 11시에 쿠첸몰에서 잔망루피 밥솥을 특가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쿠첸 제공
쿠첸은 19일 오전 11시에 쿠첸몰에서 잔망루피 밥솥을 특가에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한다. 쿠첸 제공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