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숭 안산도시공사 사장(왼쪽 두번째)이 오림픽기념관에서 청렴·인권 캠페인을 펼쳤다.](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3/06/19/news-p.v1.20230619.1119e1d1ecb14ddd92ed3acadbc5f4d8_P2.png)
경기 안산도시공사(사장 허숭)는 최근 노사와 시민이 함께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인권 캠페인을 펼쳤다고 19일 밝혔다.
‘우리함께 만들어요! 청렴하고 상호존중하는 안산도시공사’라는 슬로건을 내건 캠페인은 올림픽기념관을 시작으로 상록수체육관, 호수실내수영장에서 잇따라 진행됐다.
허숭 사장 등 임직원은 캠페인을 통해 공사 사업장을 찾은 고객에게 홍보용품과 청렴·인권 안내문을 나눠줬고, 실시간 소통 게시판인 패들렛(Padlet)을 이용해 CEO의 청렴의지를 전 직원과 함께 공유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특히 시민고객에게 청탁금지법, 이해충돌방지법, 부패·공익신고자 보호제도, 인권경영 내용이 담긴 안내문을 배부하며 청렴·인권 경영을 다짐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도 수렴했다.
허숭 사장은 “이번에 진행한 청렴·인권 캠페인이 일회성 행사로 그치지 않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청렴정책을 펼쳐 반부패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안산=김동성 기자 esta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