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7월11일 컴백…첫 여름 ‘믹스토피아’ 예고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엔믹스(NMIXX)가 4개월만의 신보로 여름 가요계에 시원한 믹스토피아(MIXXTOPIA)를 펼친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엔믹스 새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 커밍순티저를 공개, 오는 7월11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소녀들은 믹스토피아에 가게 될까요? 앞으로 어떤 즐거움과 위험이 소녀들의 앞에 기다리고 있을까요?”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티저는 고양이, 주사위, 마술 지팡이 등 그동안 NMIXX 뮤직비디오에 나타난 오브제를 담은 일러스트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티저컷 등으로 구성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티저 분위기는 지난 3월 첫 미니 ’expergo‘ 이후 4개월만에 펼쳐지는 데뷔 첫 여름앨범에서의 ’믹스토피아 세계관‘과 그를 표현할 엔믹스만의 다채롭고 역동적인 감각을 기대케 한다.

한편 엔믹스는 데뷔곡 ’O.O‘(오오)와 싱글 2집 타이틀곡 ’DICE‘(다이스), 미니 1집 타이틀곡 ’Love Me Like This‘(러브 미 라이크 디스) 등으로 이어지는 파워풀 퍼포먼스와 함께 ’4세대 최고 실력파 걸그룹‘으로서의 명성을 얻었으며, 올해 5월부터 진행중인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와 함께 존재감을 쌓아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