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드리머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AI기반 온라인 키즈스피치 교육 ‘드리머에듀넷’을 선보인다.
인투드리머는 (예비)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창업교육을 꾸준하게 진행하며, 스피치 역량을 기반으로 하여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키즈스피치 플랫폼 ‘드리머에듀넷’을 론칭했다.
만 7세부터 성장과정에 따라 총 4단계 교육과정을 개발하고 있으며, 누리과정을 반영하여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대상으로 총 15과목의 교재를 자체 개발하였다. 드리머에듀넷 플랫폼 상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수업이 가능하여 전국 어디서든 전현직 아나운서 출신 강사진과 자기표현 역량 강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상에서 꼭 필요한 상식을 담아 논리력, 사고력, 창의력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AI기술을 적용하여, 선생님과 수업하는 시간 외에 스스로 학습할 수 있도록 음성강조, 시선처리, 몸짓언어 등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요소를 분석하고 연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갖추었다.
말하는 문화를 바꾸는 드리머에듀넷 ‘인투드리머’는 자기 표현이 필수인 요즘 시대에 아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잘’ 말할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이 부재함을 느끼고, 드리머에듀넷을 통해 단순히 말하기 기술이 아닌, 자신의 생각을 바르게 표현하고 개진할 수 있는 미래형 스피치 교육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