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유데미’,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 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지난해 해당 부문 수상자였던 김수영 뉴인 이사(가운데)가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오른쪽)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지난해 해당 부문 수상자였던 김수영 뉴인 이사(가운데)가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오른쪽)에게 상장을 수여하고 있다.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가 2023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교육 솔루션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은 '한국HRD협회'에서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인적자원개발(HRD) 분야 발전과 저변확대, 교육문화 진흥 등의 영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체와 전문가를 표창하기 위해 제정된 행사다.

유데미는 이러닝 플랫폼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교육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학습자와 강사, 기업 모두가 잠재력을 발휘하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양질의 온라인 강의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오픈 플랫폼을 통해 개인과 조직의 효과적 역량 발전을 유도하는 유데미만의 교육 시스템이 국내 인적자원개발 우수 사례로 남게 돼 기쁘다”며 “유데미를 통해 많은 학습자들이 자아 실현과 목표 달성을 이룰 수 있도록 콘텐츠 경쟁력을 제고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