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하이엔드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알로소가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알로소는 고객과 소통 기회를 늘리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하기 위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을 진행했다. 다양한 감각을 결합한 '센스 콜라주(Sense Collage)'라는 콘셉트 아래 모든 감각을 만족시키는 알로소만의 색다른 라이프스타일과 휴식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3층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차별화된 제품 디스플레이와 체험 요소를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소파 아틀리에 랩(Sofa Atelier Lab)'이 마련돼 소파 탄생의 히스토리와 제작 과정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2층은 알로소 시그니처 소파를 중심으로 고객들이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디자이너 알렉산드로 멘디니와 협업 콜렉션 공간에는 그의 마지막 작품인 하이엔드 암체어 '뚜따(TUTTA)'가 전시돼 있다.
3층은 감도 높은 토탈 리빙 라인을 선보인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과 동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하이엔드 시리즈부터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리빙 오브제까지 알로소만의 차별화된 리빙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경험할 수 있따.
알로소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스토어는 알로소의 다양한 컬러와 함께 새로운 하이엔드리빙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예술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
강성전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