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설렘 더한다! 김우진, ‘킹더랜드’ 新 OST ‘DIVE’ 예고

사진=10x엔터테인먼트
사진=10x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우진이 ‘킹더랜드’ OST ‘DIVE(다이브)’로 설렘을 안긴다.

김우진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OST ‘DIVE’를 발매한다.



‘DIVE’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생사의 고비를 함께 이겨내고 진심에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는 가운데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작곡팀 럭키클로버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으며, 김우진 특유의 청량하고 힘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한, 일렉기타와 드럼의 경쾌한 사운드는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켜 두 주인공의 설레는 감정선을 한층 끌어올린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사진=모스트콘텐츠

특히 극 중 구원과 천사랑이 출장지인 제주도에서 함께 드라이브하고 자전거를 타며 산책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궁금증을 높이며 극의 몰입감을 더했다.

김우진은 미니앨범 ‘The moment:未成年, a minor.’로 데뷔했으며, 공개와 동시에 대만, 미국 등 13개국 아이튠즈 차트에 진입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성공적으로 데뷔를 알린 그는 글로벌 투어, JTBC 히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우진이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4 ‘DIVE’는 8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