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여름방학 캠페인 실시

사진=코리아보드게임즈
사진=코리아보드게임즈

코리아보드게임즈가 여름방학을 맞아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온라인 기획전과 오프라인 체험 행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도권 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그래비트랙스는 액션 스톤이 목표 지점에 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품을 이용하여 독창적인 트랙을 건설하는 마블 런 완구다. 해당 완구는 트랙을 설계하며 마주하는 여러 문제 상황 속에서 자연스럽게 문제를 해결하는 힘을 길러주고, 설계에 어려움을 겪더라도 시행착오 속에서 더 멋진 트랙을 설계하기 위한 도전 정신을 함양하는 과학 교구다.

온라인 캠페인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여름방학 기획전은 6월 30일부터 8월 1일 오전 9시까지 코리아보드게임즈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그래비트랙스를 최대 43%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상품 출시와 인기 상품 재입고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돼 있다.

새롭게 출시된 '그래비트랙스 더 북'은 그래비트랙스 속 다양하고 밀도 높은 과학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참고서다. 6개의 확장이 각각 어떤 과학적 원리로 작동하는지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각 확장을 활용하여 설계 가능한 그래비트랙스 설계도를 제공한다.

기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그래비트랙스 세트 상품 △스탠다드, 어드밴스, 프로, 올인원도 전면 리뉴얼 됐다. 가장 큰 변화는 '그래비트랙스 더 북'에 나와 있는 여러 설계도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이 바뀐 것이다. 기존 세트로는 '그래비트랙스 더 북' 속의 여러 설계도와 챌린지를 즐기기 어려웠지만, 새롭게 개선된 세트 구성에서는 그래비트랙스 더 북에 나온 내용대로 그래비트랙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드밴스 세트부터 프로 시리즈의 구성품이 일부 포함되어 높은 구조물을 건설하기 쉬워졌다.

아울러 '이제는, 그래비트랙스' 여름방학 캠페인은 오프라인 체험 행사 및 팝업스토어로도 진행이 된다. 체험 행사에서는 지난 어린이날에 이어 '미션 트랙 챌린지'가 한층 더 개선되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수도권 4개 대형 쇼핑몰 △ 파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분당 AK플라자, △용산 아이파크몰, △수지 롯데몰에 설치된 '미션 트랙 챌린지'는 총 4개의 미션, '스피드 트랙, 챌린지 트랙, 액션 트랙, 프로 트랙' 중 1개를 선택하여 체험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체험 가이드를 바탕으로 체험객은 트랙 설계 방법을 하나씩 배우고, 최종 미션을 통해 자기 아이디어를 반영한 트랙을 설계하여 멋진 트랙을 완성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팝업스토어 특별 할인과 함께 테마 스타터 스피드, 옵스터클, 익스트림 등 스타터 상품의 판매도 진행된다. 또한 신규 테마 스타터인 '그래비트랙스 코어 스타터: 레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규 테마 스타터 '레이스'에는 인기 확장인 점퍼, 해머, 마그네틱 캐넌이 포함되어 있어 그래비트랙스를 사랑하는 고객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