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나들이]'수(水)캉스' 휴식과 물놀이를 한번에… '티몬투어 페스티벌' 진행

티몬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서울 근교에서 수영·스파 등 이른바 '수(水)캉스'에 제격인 숙소를 추천한다. 모두 8월까지 이어지는 릴레이 프로모션 '티몬투어 썸머 페스티벌'에서 만날 수 있다.

7월에는 성수기 휴가족 공략을 위한 '썸머 브레이크 편'을 실시한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전용 6%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16일까지 전국 인기 숙소를 특가에 선보이는 '국내숙박 슈퍼위크'도 연다. 즉시 할인에 5% 선착순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네스트 호텔.
네스트 호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5성급 네스트호텔은 사계절 인피니티 스파 풀 '스트란트'를 갖춰 여유로운 수캉스에 최적이다. 날씨에 맞춰 적절한 온도 온수풀과 야외 핀란드식 사우나도 운영한다. 서해에 맞닿은 인피니티 풀 절경와 노을도 경험할 수 있다.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바다와 하늘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식사할 수 있다.

티몬에서 1박에 10만원 대부터 예약 가능한 룸 온리 옵션(스탠다드 더블·트윈 마운틴 뷰 룸 기준)부터 취향 따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선보인다. 조식, 수영장, 빙수 이용권 등으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를 활용해 여름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미란다 호텔.
미란다 호텔.

이천 미란다호텔은 가족 수캉스 장소로 제격이다. 올여름, 천연 온천수를 자랑하는 워터파크 '스파플러스'에서 신나는 물놀이와 피로를 씻어줄 따뜻한 스파까지 누릴 수 있다. 키즈 슬라이드 파크, 유아 물놀이 풀 등 어린이들을 위한 시설도 갖추고 있다. 서울에서 약 1시간 이내 거리에 있는 미란다호텔은 이천터미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방문해도 큰 부담이 없다.

티몬에서 1박에 4만원 대부터 예약 가능한 룸 온리 옵션(스탠다드 더블·트윈 룸 기준)부터 9만원 대부터 누릴 수 있는 스파플러스 패키지까지 한정 특가에 예약이 가능하다. 인기 캐릭터 '꼬마버스 타요'로 채워진 캐릭터 객실 '타요룸'도 특가에 만날 수 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