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청량 한도 넘었다! 'Boys will be Boys' 단체 티저 오픈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그룹 미래소년(MIRAE)의 특별함이 빛났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12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의 'Curious' 버전 단체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블루 톤의 스포티 룩을 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일곱 멤버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에서 당찬 패기와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는 평이다.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사진=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앞서 공개된 'MVP' 버전 티저 이미지가 미래소년의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강조했다면, 'Curious' 버전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는 한층 깊어진 분위기 속에 멤버들의 진화된 '코스믹 청량' 콘셉트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로 컴백한다. 전작에 이은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타이틀곡은 'JUMP!'다. 곡 제목처럼 '가요계 MVP'가 되기 위해 힘차게 뛰어오를 이들의 컴백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미래소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한 뒤, 오후 8시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컴백 쇼케이스 'BwbB'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