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 POWER KOREA 대전]아우름유니버스

아우름유니버스 로고
아우름유니버스 로고

미래 세대를 위한 사회 공헌 교육사업의 선도적 모형을 완성중인 글로벌 교육 컨설팅 기업인 아우름유니버스는 4차 산업혁명 스마트 지능형 교육 서비스 부문으로 5년 연속 수상했다.

아우름유니버스가 2017년부터 6년간 삼성물산의 대표 교육기부사업으로 추진한 주니어물산 아카데미는 총 93개 학교에서 2936명의 학생과 교사, 임직원이 참여했다. 해당 프로그램을 정규 교과로 편성하여 운영하는 등 자유학기제의 위상을 제고시켰다.

또 중소기업 주도형 사회적 책임(CSR)사업인 TFFA(Together For Future Alliance) 청소년포럼을 운영, 청소년이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지속가능한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2023년부터는 일한경제협회(JKE)에서 주최하는 '한일청소년교류캠프' 운영사로 선정돼 한·일 청소년 교류를 바탕으로 양국의 교육·문화·경제 협력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외 온라인 콘텐츠 'AI유니버스'를 통해 다양한 학습 영역에서 AI를 결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미래세대가 융합적 사고력과 문제해결력을 갖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회사는 중소기업 주도형 CSR사업인 TFFA 청소년포럼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중소기업 주도형 CSR사업인 TFFA 청소년포럼을 운영하고 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