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 입은 두 사람 이야기"…선우정아, 새 싱글 '싸움' 깜짝 선공개

사진=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사진=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가수 선우정아가 돌아온다.

선우정아는 19일 0시 방송한 JTBC 예능프로그램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 출연했다. 특히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 예정인 싱글 '싸움(Love War)'을 선 공개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선우정아는 '싸움'을 노래하기 전 "상처 입은 두 사람의 이야기 들려드리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후 아픔을 담은 가사를 담담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로 소화해 감탄을 유발했다.

지난 18일 선우정아는 공식 SNS에서 '싸움'의 티저 영상을 오픈하며 궁금증을 높였다. 감미로운 피아노 소리와 함께 싸우는 사람들의 모습 그리고 "우리는 안되는가 봐"라고 말하는 선우정아의 쓸쓸한 목소리가 합쳐져 또 하나의 독특한 히트곡을 예감케 했다.

선우정아는 이번 '싸움'으로 2022년 EP 'Studio X '1. Phase'' 이후 약 10개월 만에 싱글을 발매한다. 오랜만에 돌아온 선우정아가 어떤 감성으로 대중을 매료시킬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선우정아는 최근 산다라박 디지털 미니앨범 산다라 파크(SANDARA PARK)'에서 마지막 트랙 '해피 엔딩(HAPPY ENDING)' 프로듀서로 활약했다. 뿐만 아니라 배우 이나영과 함께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에 출연,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음악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