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아이(대표 정삼용)는 클라우드 기반 통합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맥스 새시(CloudMAX SASE)'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보안 인프라 구성부터 보안 설정, 운영 등 기존 보안 장비 도입 시 보안 운영자들이 겪었던 복잡하고 어려운 과정을 몇 번의 클릭과 가입 신청으로 해결 가능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이다.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ZTNA(Zero Trust Network Access)에 기반한 단 하나의 보안 플랫폼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라우드를 활용해 기업 내외부 사용자들에게 동일한 수준의 보안 기능을 빠르게 적용할 수 있고 고객들은 보안 운영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차세대 방화벽이 제공하는 다양한 보안 기능을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차세대 방화벽이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이나 사용자 기반의 제어 등 다양한 보안 기능을 하나의 보안 플랫폼에서 서비스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정삼용 시큐아이 대표는 “오랜 시간 준비한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맥스 새시는 즉각적인 보안 투자와 대응이 어려운 고객들에게 또 하나의 대안”이라며, “네트워크 보안 1위 기업의 보안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안 서비스를 지속해 확대한다”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