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체인식 보안 솔루션기업 유니온커뮤니티(대표 신요식)는 지난 20일 베트남 현지 파트너사, 신규 고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UPC(Unioncommunity Partner Conference) 베트남 2023'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The Leap to Innovation'을 주제로 유니온커뮤니티의 핵심 가치와 전략에 대한 키노트로 시작했다. 이어 기존 출입통제 시스템을 뛰어넘어 생체인식 출입통제기가 수집할 수 있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기존 솔루션을 강화하는 전략과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소개했다.
회사는 생체인식 출입통제기에서의 고품질 데이터 수집 지원을 위한 하드웨어 이노베이션과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를 제공해 멀티 퍼포먼스 단말기로의 발전을 위한 펌웨어 이노베이션을 선보였다. 통합생체인증솔루션인 '유바이오-이지패스' 등 생체인식 기술을 활용한 신규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이노베이션를 소개하는 세션도 이어졌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 파트너사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새롭게 도입될 유니온커뮤니티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파트너사와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시장 내 리더십을 확대하기 위한 내용으로 성과 향상을 위한 영업·마케팅 분야에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 전문 지원, 교육 제공을 통한 고객 지원 역량 강화 등 내용을 담고 있다.
행사장 내에서는 별도 부스를 구성해 유바이오 출입통제 단말기의 주력 제품인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리미엄'과 '유바이오-엑스 페이스 프로', 통합생체인증 솔루션 '유바이오-이지패스s)'등 성능을 시연했다.
신요식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전략 지역인 베트남에서 유니온커뮤니티의 혁신과 미래 전략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글로벌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전략 지역에서 매출 성과를 증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수민 기자 smahn@etnews.com
-
안수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