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뉴진스·TXT '롤라팔루자' 실황 생중계 확정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올해 롤라팔루자에서 펼쳐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헤드라이닝 무대와 뉴진스의 스페셜 활약을 위버스에서 생중계로 만날 수 있게 됐다.

25일 위버스컴퍼니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뉴진스 등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를 '위버스 라이브(Weverse LIVE)'를 통해 생중계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생중계는 지난해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 이어, 올해 롤라팔루자에 오르는 아티스트들의 무대매력을 글로벌 팬들과 공유하기 위한 것으로 전해진다.

생중계는 △뉴진스 : 8월4일 오전 7시(이하 한국시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 8월6일 오전 10시30분 등 2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위버스 모바일 앱 또는 PC 웹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뉴진스 커뮤니티 내 '라이브(LIVE)' 탭을 통해 접속하면 된다.

또한 공연 시작 시간을 놓쳐 늦게 접속한 경우에도 재생 바를 앞으로 옮길 수 있는 '라이브 타임 머신' 기능을 이용하면 처음부터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위버스는 미국 외 전 세계 지역에 생중계를 제공하며, 미국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 'Hulu'를 통해 생중계된다. 위버스의 롤라팔루자 생중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뉴진스의 위버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