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K-Display 2023' 초청 전시...K.FLOW 시선 집중

KOBA 2023에서 선보인 K.FLOW 키네틱LED디스플레이(제공:제이솔루션)
KOBA 2023에서 선보인 K.FLOW 키네틱LED디스플레이(제공:제이솔루션)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이 내달 16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에서 '2023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K-Display 2023)' 초청 전시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는 국내·외 디스플레이 관련 업체가 참가해 업계 최신 동향을 파악하는 국내 최대 디스플레이 전문 전시회다. 다양한 종류의 디스플레이 패널과 소재, 부품, 장비 등을 살펴볼 수 있으며 신규 산업 분야의 현황도 확인할 수 있다.

제이솔루션은 이번 전시에 초청돼 자사 키네틱 LED디스플레이 브랜드 'K.FLOW'의 제품을 선보인다.

'2023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부스 안내(제공:제이솔루션)
'2023 한국디스플레이산업전시회' 부스 안내(제공:제이솔루션)

'K.FLOW'의 키네틱LED는 모듈 움직임으로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게 표출하며 사운드와 조화를 통해 다이내믹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또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높은 주목도로 제품 홍보 효과가 뛰어나며 전시 디스플레이로 활용 시 전시 공간의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아울러 '2023 대한민국 에너지대전' 및 '2023 국제 그린에너지엑스포' 한화큐셀 부스, 'ISH 2023' LG전자 부스, '대한민국 지방시대 엑스포 2022' 부산시청 부스 등 다양한 기업 및 관공서 전시에 활용된 바 있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부스는 COEX 전시장 1층 Hall A의 테마관에 위치해 있으며 부스 방문 시 LED 모듈의 생생한 움직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