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플러스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현대캐피탈, '플러스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 진행

현대캐피탈은 '현대캐피탈 플러스멤버십' 회원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플러스멤버십은 신차 할부, 자동차 리스·렌트, 신용대출 등 현대캐피탈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회원 전용 무료 서비스다. 현대캐피탈 상품을 이용하거나 현대캐피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회원 가입 시 간단한 동의 절차로 가입 가능하다.

현대캐피탈은 문자메시지와 앱푸시 수신에 동의한 플러스멤버십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문자메시지(LMS)를 발송한다. 이달 말까지 해당 메시지에서 제공하는 링크를 통해 신차 리스·렌트 등 현대캐피탈 임대 상품 견적을 조회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아이스크림 교환권이 주어진다.

견적을 조회한 회원이 올해 10월 말까지 현대캐피탈 임대 상품을 이용할 경우, 월 납입금 할인 혜택과 더불어 출고 차량에 글로벌 프리미엄 윈도우 틴팅 브랜드 '브이쿨 K필름' 시공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임대 상품을 재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초회차 월 납입금 2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모든 현대캐피탈 플러스멤버십 회원은 현대카드 M포인트를 H-코인으로 전환해 현대캐피탈 금융상품의 월 납입금을 결제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 금융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플러스멤버십 회원이 추가로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할 경우 추가 금리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푸본현대생명 보험 상품 가입 시 초회차 보험료 10%를 최대 1만5000원까지 H-코인으로 적립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