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43kg도 거뜬한 강아지 이동 백팩, 견체공학 어부바가방 소개

견체공학 어부바가방에 대형견이 들어가 있는 모습
견체공학 어부바가방에 대형견이 들어가 있는 모습

견체공학은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강아지 이동 백팩 '어부바가방'을 선보인다.

견체공학은 2016년부터 7년간 중형견을 위한 강아지 이동가방을 연구 개발 및 제조하고 있는 기업이다. 견체공학 어부바가방은 가방 자체만으로 무거운 타 강아지 이동 가방, 한쪽 어깨로 하중이 쏠리는 애견 슬링백에 비해 무게 분산에 효과가 있어 강아지 몸무게로 인한 보호자의 고통을 덜어주는 이동 가방이다.

어부바가방은 소형견 및 중형견을 위한 어부바2 및 어부바라이트2와 최대 43kg 대형견까지 처짐없이 한 몸처럼 사용할 수 있는 어부바 맥스까지 라인업이 다양하여 반려인과 반려견의 동반 외출 및 봄나들이 여행 시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자전거, 바이크, 등산 및 패러글라이딩 등 강아지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함께 즐기는 데 도움이 되는 가방이다.

견체공학 어부바가방을 통해 강아지와 등산을 즐기는 모습
견체공학 어부바가방을 통해 강아지와 등산을 즐기는 모습

견체공학 관계자는 “올 가을에 국내 최초 강아지 전용 눈 보호 고글인 '견글라스'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라며 “강아지 이동 백팩인 어부바가방을 사용하는 보호자와 강아지들에게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견체공학 어부바가방은 견체공학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