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8월 할인·캐시백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8월 할인·캐시백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여행, 쇼핑, PLCC 제휴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20만원 이상 구입 시 5% 청구 할인(최대 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NOL(놀) 카드' 이벤트도 있다. 놀 카드 고객 중 직전 6개월간 해당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야놀자에서 국내외숙박·레저·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트리플에서 해외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영역별로 1매씩 제공한다.

비자 브랜드 현대카드 결제 시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비자 브랜드 플래티넘 등급 이상 컨택리스 결제 가능 카드로 베트남 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컨택리스 결제 시 음료 1잔당 1만동(VND)을 할인해준다.

PLCC 신규고객 혜택도 준비했다.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5만원 이상 처음 이용하면 스타벅스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배민현대카드'를 배민페이에 등록해 첫 이용 시 1만원 할인 쿠폰 5장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8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윤호 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