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와 장윤정이 ‘더 트롯쇼’ 새로운 1위 후보에 올랐다.
7일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새롭게 1위 후보에 오른 김희재와 장윤정이 오랜 시간 1위 후보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김호중과 경합을 펼친다.
1위 후보곡은 트바로티 김호중의 ‘애인이 되어줄게요’와 김희재의 깊어진 감성이 돋보이는 곡 ‘미안하오’, 자타공인 트롯여제 장윤정의 ‘이정표’가 올랐다. 트롯계의 내로라하는 최고 스타들이 경합을 펼치는 가운데 새로운 1위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아함 그 자체 강예슬, 감성 강재수배 강재수, 꿀보이스 강혜연, 지붕뚫고 고음킥 금잔디, 차세대 트롯요정 김다나, 트롯끼 종결자 김수찬, 트롯 신동 김태연, 트롯 남신 노지훈, 광비스 프레슬리 류지광, 트롯계의 샤라포바 별사랑, 무대 맛집 뽕사활동, 톡톡 튀는 매력 설하윤, 샤방함 만렙 성민, Mr.손샤인 손태진, 꽃보다 주통령 신명근, 댄스에 진심 양지원, 트롯퀸 양지은, 절절함 폭발 윤태화, 귀호강보이스 조명섭, 작은거인 황민호가 무대를 펼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0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