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멀하우스(conimal house)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국내산 동결건조자연식 '프롬밀(From Meal)' 스테이크 화식 '테린(Terrine)'를 선보인다.
기업 코니멀하우스(Conimal House)는 반려동물의 올바른 영양성분 균형과 건강 및 친환경에 초점을 맞춘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회사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연구와 투자를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환경과 건강을 고려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주기 위해 다양한 전문가와 협력하며 영양과 안전성을 고려한 건강한 반려동물 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산 동결건조자연식 '프롬밀(From Meal)' 스테이크 화식 '테린(Terrine)' 국내산 유기농 원료를 사용하며, 동결건조 과정과 화식으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을 최대한 보존하여 제공한다. 이 제품은 인공 첨가물이나 보존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으며 높은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기호성 좋은 독특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대표 김장미는 “향후 아시아 및 유럽 시장을 겨냥해 글로벌 반려동물 시장 진입을 목표로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