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가 쿨 매력에 이은 감성적인 분위기와 함께, 본연의 자유분방함을 표출할 새 앨범의 정체성을 예고했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지효 미니1집 'ZONE'(존)의 2차 콘셉트컷을 공개했다.
총 4종으로 공개된 콘셉트컷에는 아침부터 밤까지 흐르는 시간 속 음악작업 중인 지효의 모습이 담겨있다.
햇빛 아래 기분좋은 미소를 띤 채 여유를 만끽하는 모습부터 LP들이 가득한 작업실에서의 모습까지 감성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본연의 매력을 은근히 뿜어내는 지효의 모습에 이목이 집중된다.
지효의 첫 미니 앨범 'ZONE'에는 타이틀곡 'Killin' Me Good'을 필두로 'Talkin' About It (Feat. 24kGoldn)'(토킹 어바웃 잇), 'Closer'(클로저), 'Wishing On You'(위싱 온 유), 'Don't Wanna Go Back (Duet with 헤이즈)'(돈 워너 고 백), 'Room'(룸), 'Nightmare'(나이트메어)까지 총 7곡이 수록된다.
한편 지효는 오는 18일 오후 1시(한국시간) 미니 1집 'ZONE'을 발표, 타이틀곡 'Killin' Me Good'와 함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