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먹는 천연 개껌으로 유명한 야크&산양유 전문 브랜드 펫크루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말랑말랑 소프트 야크츄'를 선보인다.
펫크루는 야크우유껌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롯데 홈쇼핑과 공영홈쇼핑, 현대 몰 등 품질 검사(QA)가 까다로운 홈쇼핑과의 계약을 통해 그 상품성과 안정성을 입증하였다. 이로 인해 반려동물 시장에서 '오래먹는 개껌' 하면 항상 '펫크루'가 언급되기도 한다.
펫크루는 오는 일산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서 새로운 제품인 '말랑말랑 소프트 야크츄'를 출시 할 예정을 가지고 있다. 기존의 단단하고 오래먹는 개껌으로 유명했던 '펫크루 야크츄'에서 부드러운 버전을 출시 한다고 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말랑말랑 소프트 야크츄'는 치아가 약한 초소형견, 자견 그리고 노견을 위해 제작한 새로운 야크츄다. 영양이 풍부한 야크우유는 물론 장과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들로 구성하여 반려동물의 건강을 챙겨 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관계자는“기존의 야크츄가 가지고 있던 기호성보다 훨씬 더 높은 기호성을 가지고 있어 입맛이 아주 까다로운 아이들이라고 하더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펫크루의 대표(서한석)는 “이번 일산 마이펫페어에서 많은 분들이 신제품을 경험 해볼 수 있도록 제품 가격을 많이 낮추고 파격적인 사은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히며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