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반려동물 목욕용품 펫에스테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머드 성분을 함유한 '스파 머드 제너럴 샴푸'를 선보인다.
펫에스테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사해 소금, 프로폴리스, 식물성 보습 성분, 해양 식물 성분, 천연 보습 인자 NMF 등을 배합·응용하여 제품을 만들어 반려동물의 피부와 피모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스파 머드 제너럴 샴푸는 피모 손상 개선과 모공 속 노폐물·먼지를 흡착 및 제거해 주는 머드 성분을 다량 함유한 반려견용 샴푸로 초자극성 클렌징 성분을 함유하여 아기 강아지부터 노령견 까지 모든 견종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며, 스파 머드 컨디셔너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펫에스테는 “Total Beauty Care System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계속하여 지구를 오염시키지 않는 친환경 반려동물 목욕 제품들을 개발해 나아갈 것”이라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