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 성공 개최

오은영 박사가 최근 KT 대전인재개발원에서 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은영 박사가 최근 KT 대전인재개발원에서 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KT는 최근 KT 대전인재개발원에서 열린 '오은영과 함께하는 키즈랜드 토크콘서트 시즌2-대전 편'이 성공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는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전국 부모를 만나 육아 고민을 나누고 공감의 시간을 갖는 KT의 고객 참여형 강연 행사다.

이날 KT는 대전·충청지역 아동 부모 840명을 초청해 '행복한 육아 소통, 놀이에서 찾다'라는 주제로 오 박사 강연을 진행했다. 참가 부모의 고민을 선정해 오 박사에게 육아 솔루션을 받는 Q&A 시간도 가졌다.

참가 부모들은 성향에 맞춘 놀이법으로 아이와 소통하는 방법에 대해 오 박사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며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구강본 KT Customer사업본부장 상무는 “KT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로 부모와 국민 육아 멘토 오 박사가 공감하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 유용한 서비스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니 TV 키즈랜드는 오 박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놀이 콘텐츠 '오은영의 얘들아 놀자'를 IPTV 중 단독 제공하고 있다.

키즈랜드 토크콘서트는 대전 편에 이어 30일 대구, 9월 중 서울에서 스페셜 행사로 열릴 예정이며 KT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대전=양승민 기자 sm104y@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