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이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인 엠엔비(MNB)의 인기 콘텐츠 '쿵야 레스토랑즈'와 함께하는 당근알바 이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색 알바 체험 프로모션은 쿵야 레스토랑즈가 당근알바에서 100인의 시식 알바생 모집 공고를 내는 컨셉이다. 알바생으로 선발되면 쿵야 레스토랑즈가 보내주는 음식을 시식하는 미션이 주어진다. 당근이 들어간 음식을 먹어보고 시식 후기를 SNS에 올리면 알바 수행이 완료된다.
미션 수행을 위해, 총 100명의 알바생에게 빕스 기프트카드 5만원권(3명), 본죽&본비빔밥의 본나물 비빔밥(10명), 본죽 야채죽(10명), 투썸플레이스 퀸즈 캐롯 조각 케이크(10명), 매일유업 썬업 과일 야채 샐러드(67명) 모바일 쿠폰 중 하나를 랜덤으로 보내준다.
미션이 완료되면, 이색 알바 체험비로 알바생 100명 전원이 당근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당근머니를 받는다. 당근머니 50만원(1명), 5만원(10명), 3만원(30명), 1만원(67명)이 랜덤하게 지급된다.
당근마켓은 쿵야 레스토랑즈 버전의 '당근알바 쏭(song)' 영상도 공개한다. 최근 배우 이효정, 이유진 부자가 출연해 큰 화제를 몰고 왔던 '당근송'을 쿵야 캐릭터들이 깜찍하고 귀엽게 개사해 부르는 영상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백병한 당근마켓 당근알바 팀장은 “최근 에버랜드와 함께했던 '한량알바' 프로모션에 이어 이번에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이색적인 아르바이트 체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인기 온라인 콘텐츠와 오프라인 알바 활동을 연계한 이색 체험 아르바이트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