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기파크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23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이비야야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이비야야는 매 시즌 예쁘고 기발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프리미엄 펫 브랜드이다.
이번에 마이펫페어에서 소개될 신제품은 총 2가지로, 대형견을 위한 '그랜드크루저 FS2380', 중형견을 위한 '챔피언 백팩 FC2345' 이다.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해피트레일러2.0 FS2080과 헤라클레스2.0 FS2180모델은 공기압 타이어를 가진 오프로드 특화 2in1 자전거 트레일러 겸 유모차라면, 이번 '그랜드크루저 FS2380'은 장애를 가진 반려동물이나 노령견에게 더욱 안성맞춤인 저상형 대형 유모차이다. 고급 POE소재의 전용 방석이 기본 포함되어 있으며, 맞춤 레인커버와 탑승을 도와주는 슬로프 서포터도 별도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메인 출입구와 별개로 캐빈이 원터치 버튼으로 쉽게 개폐가 가능해 개방감이 뛰어나다.
가볍고, 튼튼하고, 넉넉한 반려견 백팩을 찾는다면 과감히 '챔피언 백팩 FC2345'을 추천한다. 국내 반려인구가 1500만이 된 만큼 비글, 스피츠, 셔틀랜드 쉽독과 같은 중형견을 위한 제품 수요도 늘고 있다. 이비야야는 이러한 니즈에 맞추어 중형견을 위한 제품 역시 늘리고 있으며, 대표적으로는 2019년도에 출시한 '더블백팩 FC1980'이 있다. '더블백팩'은 중형견 1마리, 또는 2층으로 분할하여 소형견이나 고양이 2마리를 나누어 탑승시킬 수 있도록 만든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이번에는 오직 중형견을 위한 실용적이고 편안한 '챔피언 백팩 FC2345'을 만들었다. 완전한 U자형 넓은 출입구, 방수 원단, 허리 받침 벨트, 조정이 가능한 인체공학 등받이, 반려견을 위한 햇빛 차단 커버와 내부 패딩, 카트 프레임에 사용 가능한 호환성까지 세밀하게 준비하였다.
마이펫페어 일산의 ㈜도기파크 부스명은 '이비야야(도기파크)'이다. 부스에 방문하면 신제품을 포함한 이비야야의 다양한 제품을 실물로 보고, 반려견도 태워볼 수 있다. 도기파크 관계자는 “특히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이 있다면 꼭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