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학사 1230명·석사 55명 등 총 1285명 학위 수여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이 학위수여식 졸업식사를 통해 졸업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이 학위수여식 졸업식사를 통해 졸업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사진=경희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9일 온라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22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후기 학위수여식은 학사 1230명, 석사 55명 등 총 1285명이 학위를 수여받았다.

강순모 총동문회장은 “오늘 졸업생 여러분들은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출발점에 섰습니다. 동고동락한 학우들, 전문가로 키워주신 교수들 그리고 학교와 동문회는 여러분들을 항상 응원하고 있다”며 “서로 긴밀한 유대관계를 계속 이어가길 당부한다”고 말했다.

경희사이버대학교 변창구 총장은 “미래를 예측할 수 없는 오늘날 우리는 새로운 세계관과 삶의 방식을 고민하고 실천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흔들림 없이 정진하여 여러분의 꿈을 멋지게 실현시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학위수여식은 백지은 교무처장의 개식 선언을 시작으로 △총동문회장 축사 △총장 졸업식사 △졸업생 대표 연설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온·오프라인 학부(과)와 전공별 학위수여식이 진행됐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 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