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B가 글로벌 자동차 전장부품 전문 기업 '유라'에 포스트그레SQL 기술지원 서비스 'TAM'을 도입했다.
EDB는 포스트그레SQL DB 관리 기술력을 보유했다. 다양한 요구사항과 서비스 유형 등을 고려해 DB 관리 환경에 맞는 기능 설계부터 코드 작성, 테스트 및 운영에 이르기까지 포스트그레SQL 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DBMS)을 구축, 유지·관리하는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지원한다.
TAM은 기업 고객의 IT 조직과 긴밀히 협력해 포스트그레SQL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는 맞춤 지침을 제공한다. 데이터베이스 인프라를 사업 목표에 맞게 조정해 데이터베이스 아키텍처 및 인프라 조언, 고가용성 및 재해 복구 전략, 업그레이드 및 마이그레이션 계획, 기술 최적화 등을 지원한다.또 포스트그레SQL와 관련해 발생하는 중요 문제를 해결하고 기술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신속 제공한다. 선제적인 위험 관리가 가능하다.
김병주 유라 IT사업본부 IT연구소 책임은 “보다 전문적인 기술 문제 해결과 시스템 안전성 확보, 향후 최신 기능을 적용할 수 있는 확장성 높은 DBMS 전문 기술지원 서비스 도입을 검토했다”며 “안정적인 성능 제공은 물론 획기적으로 비용 절감이 가능하고, 높은 확장성과 호환성을 제공받을 수 있는 TAM을 선택한 이유”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